아이 생일이라 베스킨라빈스31에 아이스크림케이크 노래를 부르기에 사주었습니다.
골라먹는 와츄원을 딱 고르더군요. 바로 이거로 사달라고.ㅎㅎㅎ 올 곧은 그대여, 좋아하는 거이 확실하니 좋다.
◈ 골라먹는 와츄원 가격
계산을 해봅니다. 영수증을 보니 골라먹는 와츄원 가격은? 영수증 확인하시죠.
대부분의 베스킨라빈스31 케이크 중 와츄원 시리즈는 가격이 비슷한가 봅니다.. 골라먹는 와츄원 가격은 26,000원으로 베스킨라빈스31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종류들의 중간 가격대로 보입니다.
어떤 맛으로 구성되었을까?
골라먹는 와츄원 가격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맛으로 가봅시다.
총 9가지의 맛으로, 체리쥬빌레, 바나나,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이가 젤 좋아하는 레인보우 샤베트, 슈팅스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아이가 두번째 좋아하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내가 좋아하는 엄마는 외계인.
아이가 좋아하는 맛이 많이 들어있고 저도 좋아하고 가족들이 좋아하는 맛이 고루고루 들어있어서 구매 확정입니다.
골라먹는 와츄원의 장점
1. 초딩이 선호하는 디자인
베스킨라빈스31에서 아이스크림케이크를 고르는 아이들이 요 디자인에 혹 하나봅니다. 맛은 어떨지언정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인가봐요. 밑에 깔려 있는 6개의 조각 케이크 위에 젤리처럼 색상을 입혀서 그런가?
아이들이 선호하는 이유가 있겠지요. 평타치는 케이크니 깜짝 선물로 준비할 때도 좋겠네요.
2. 취향에 맞게 크기 선택이 가능
골라먹는 와츄원은 일반 조각케이크 모양의 큰 조각 6개 위에 작은 조각 여러개가 장식되어 있는 디자인입니다.
아래의 6개 조각 케이크도 분리해서 먹으니 편하고, 위의 장식들은 말할 것 없이 한 입으로 쏙쏙이니 굿.
아이스크림케이크를 모두가 좋아하는 것은 아니기에 조금만 먹고 싶은 사람도 있고 많이 먹을 사람도 있지요.
생일자에게는 커다란 걸로 똬악 선사하고 각자 먹고 싶은 크기만큼 조각을 선택하니 좋았습니다.
골라먹는 와츄원 단점
단점은 1가지입니다. 한 번에 안 먹으면 더러워진다는 사실입니다. 다시 먹기가 힘든 비주얼이랄까요?
골라먹는 와츄원 가격도 적당하고 아이도 좋아해서 추천할만한데 웬만하면 첨부터 조각을 나누어서 먹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불상사가 일어납니다.
촛불 끄고 나면 처음부터 먹을 만큼만 조각을 나누어 먹거나 아니면 한 번에 모두 먹어버려야겠습니다.
생일 축하 노래 불러주고 왁~~~~하고 달려드니 요 맛도 먹고 저 맛도 먹고 해버리니 이렇게 되버리네요.
예쁜 케이크가 모양이 너무 나빠졌습니다.
다른 와츄원 시리즈 가격은?
저는 골라먹는 와츄원 가격이 적당해서 기회되는대로 와츄원 시리즈를 먹어보려 합니다.
요것이 저희가 고른 골라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이고요.
이렇게 다른 와츄원 시리즈 케이크들이 있어요. 가격은 좀 다릅니다.
골라먹는 와츄원 가격 26,000원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 가격 33,000원
바로먹는 와츄원 가격 31,000원
듀얼 와츄원 가격 30,000원
종류가 다양하고 디자인이 추가되는 만큼 비싸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아그들아 너희는 모르지?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케이크는 종류가 많아서 애들 생일 돌아올때마다 하나씩 먹어도 몇년은 가겠다 싶습니다. 골라먹는 와츄원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적당하고 아이도 좋아하고 크기별로 선택할 수도 있어서 만족한다는 후기로 끝내봅니다.